본문 바로가기
후기

[솔직후기] 김민재편백 편백수 피톤치드원액 스프레이 5L 구입

by 리를조교 2022. 6. 22.
반응형

https://smartstore.naver.com/blackloel/products/322661723?NaPm=ct%3Dl4p5nsls%7Cci%3D71bac1407d30c4a58f83cd1d7cc2d0d1ad2f3ba3%7Ctr%3Dslsbrc%7Csn%3D222169%7Chk%3D4c449ae605866fa796d79d11c1262c12ec1711de 

 

편백수 피톤치드 원액 스프레이 새차 페인트 탄 냄새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가구 집 먼지 진드

편백수 피톤치드 원액 스프레이 새차 페인트 탄 냄새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가구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청소 셀프 편백나무 퇴치제 퇴치 심재 연무기 연무액 수액 오일 액

smartstore.naver.com

 

▲ 링크입니다. 다른 리뷰도 면밀히 확인해보시고 잘 구입하셔서 생활하는데 꼭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리를조교 입니다~!

 

제가 산 제품을 써보고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산지는 이제 1개월이 넘어가는 것 같은데요.

 

 

제 동생이 사용해보고 좋다고 해서 오래 쓰자 싶어서 5리터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할 때 분무기도 같이 줘서 너무 좋습니다.

 

5리터라 그런지 아직까지 한 5분의 4정도 남은 것 같네요. 이 편백수는 보통 저희가 시중에서 구입하는 탈취제랑은 좀 다른 것이 향이 강하지도 않고 은은하며 약간 산에 깊게 들어가면 맡을수 있는 나무냄새 풀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원액의 수액으로 인공원료 첨가하지 않고 100% 천연제품이랍니다. 타사기준으로 60%정도 저렴하다는데 다른 곳이랑 양적으로 계산을 해봤을 때 거의 반값이긴 합니다. 뭐 요새 할인기간이라서 더 그럴 수도 있지만 제가 확인해본 결과 60% 정도 싼 것 맞습니다!

 

 

저는 심재피톤치드를 구입해서 사용 중 인데 제가 산책을 많이 해서 옷을 좀 자주 세탁을 해야 하는데 옷도 금방상하는 것 같고 빨랫감도 금방금방 쌓이는 것 같아서 산책할 때 입은 옷을 옷걸이에 걸어서 뿌려주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땀이 범벅이 돼서 집에 들어와서는 옷걸이에 걸어두는데 아 이거 뿌려놔도 냄새가 덜 날까 라며 될까 안 될까 하며 뿌려놓았는데 땀 냄새가 나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제가 원래는 옛날에 운동을 하고 옷을 걸어두고 말려놓고 그러면 땀냄새가 그렇게 났는데 지금은 그다지 안나지만 그래도 이 편백수를 좀 뿌려놓고 말려 놓으면 뭔가 뽀송뽀송(?)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허허허(???) 제 입으로 이야기 하는데 뭔가 쑥스럽네요ㅠㅠ 제가 느끼기엔 꽤 괜찮습니다.

 

 

마른다음에는 땀 냄새가 안 나고 약간 시원한 향? 산의 풀냄새 나무냄새가 은은하게 납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외출하고 다녀 올 때도 뿌리고 있습니다.

 

쇼핑몰사이트에 들어가니 새집증후군, 애완동물 냄새, 차 안의 냄새 환기, 의류 및 옷장, 침구류, 거실 및 소파, 운동 전후 운동복, 음식냄새, 화장실냄새 안 뿌리는 곳이 없을 정도로 다용도 사용되어 지고 있네요.

 

아직 새집증후군, 애완동물냄새, 화장실에 뿌려보지는 못했지만 저곳도 뿌려 봐야겠네요. 다른 곳에 뿌렸을 땐 쾌쾌한 냄새나 쿰쿰한 냄새는 나지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계속 저걸 뿌린다고 해서 영원히 빨래를 안 빨을 수는 없으니 옷에 냄새를 맡아보시고 아무래도 안되겠다 싶으신건 빠셔야 합니다. 허허허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공원료가 쓰여 지는 탈취제를 자주 쓰다가 냄새도 너무 독하고 기관지도 뭔가 안 좋아지는 것 같아 구입을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향이 은은하고 거부감이 없어서 오래 사용할 것 같고 다쓰면 다음에도 계속 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잘 사용을 하고 있고 거의 90% 이상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직후기] QCY T13 APP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0) 2022.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