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문화 관련

뮤지컬[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나비" 가사 받아쓰기

by 리를조교 2021. 10. 3.
반응형

이미지 영상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DZxHFdYtOjQ

 

 

 

(토마스 위버)

 

넘버시작

 

아주 머나먼 나라에 
아름다운 나비가 살았어요 
꽃과 나무 가득한 왕국에서 

 

강물이 수풀 사이로 춤추며 흘렀죠
봄바람 따라 바닷가로

(앨빈 켈비) : 계속해봐


그 나비는 작은 가지에 내려 앉아서
달려가는 강물 바라봤죠.

혹시라도 바람에 휩쓸려 갈까 봐 
잎사귀 뒤에 숨어 말했죠  

나는 나비야 작고 
중요치 않아 ...

세상의 거대함 앞에 
난 티끌과 같아 ...

팔이 저릴 때 날개를 펴 
춤추며 만족해 

나는 나비야 
중요치 않아  ... 

​어느날 그는 강물에게 물어봤죠 
누나 어디로 가나요? 
저 폭포 너머 세상에는 
뭐가 있죠 나도 알려줘요   

​씨익 웃으며 강물이 대답했죠 
바람 따라서 바다로 간단다 
넓고 푸른 저 바다 너도 
좋아할 거야 

너도 함께 떠나자  

​나는 나비죠 작고 
중요치 않죠 ...

세상의 거대함 앞에 난 티끌과 같죠...
팔이 저릴 때 날개를 펴 
춤추며 만족해
나는 나비죠 
중요치 않죠...

​근데 나비는 바다를 꿈꿨죠 
흰 파도 위를 날고 싶었죠. 
하지만 파도 같은 건 
너무 위험하기에 
바람에게 한번 더 말을 걸었죠.

어떻게 그리 빨리 날 수가 있죠...
바람은 엄청난 얘길 해줬죠

​내 몸의 힘은 공기의 흐름일 뿐 
그 작은 날개로 시작되
네 날개로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출 때 난 하늘위로 날 수 있단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때면 
그 날개짓에 
이 세상이 변해

​나비는 팔을 펴서 
나무 위의 가지를 떠나 
날아 올라서 
바다를 봤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