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문화 관련

뮤지컬[킹키부츠] -"land of lola" 가사 받아쓰기

by 리를조교 2021. 10. 5.
반응형

이미지 영상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Z22JuE3b2is 

 

(롤라) (엔젤스)

 

무엇을 상상하든지 난 그 이상이지
내가 보여줄테니 입다물고 감상해봐
이렇게 부드러운 살결 내 몸매 반할걸
나는 자유 나는 욕망
난 모순적인 그대 환상


지루한 건 딱 질색이야
한걸음 더 가까이 내게
넌 이제 내꺼야

 

And Like Shazam! and bam 난 여기 Yes mam
나는 롤라

 

우린 Ladies! Woo-wee 나지 왕언니 나는 롤라

 

(step in)
step in 꿈으로

 

(아찔)
아찔한 곳으로

 

(welcome)
welcome to my fantasy

정신 쏙 빼줄거야
자 내 손을 잡아
Oh, welcome to the land of 롤라

긴장하지마 자기야 자기는 여기 구경하러 왔지
난 구경 당하러 왔어 그럼 우리둘다 행복하잖아

센스도 철철 넘치지
춤은 예술의 경지

 

나는 예수 성모 마리아
다리털도 많단 말이야

 

나는 나쁜 기집애
육감적인 지지배

 

그댈 위한 깜짝 선물 아니 신이 내린 요물?
자 이제 날 따라와 봐~

 

환상적인 세계로 와 Tonight 내가 잘해줄거야
And Like Shazam! and bam Here I am Yes ma'am 난 롤라

 

우린 Ladies! Woo-wee 나지 왕언니 나는 로롤롤롤롤롤롤라

(step in)
step in 꿈으로

(아찔)
아찔한 곳으로

(welcome)
welcome to my fantasy

정신 쏙 빼줄거야

(step in)
step in 꿈으로

(아찔)
아찔한 곳으로

(welcome)
welcome to my fantasy

정신 쏙 빼줄거야
자 내 손을 잡아 Oh welcome to the land of 롤라

Say my name, (lola!) woo 
자 내 손을 잡아

 

Oh welcome to the land of 롤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