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문화 관련

뮤지컬[루나틱] -"굿닥터" 가사 받아쓰기

by 리를조교 2022. 5. 17.
반응형

 

 

이미지 영상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V0ujD3rFYU8 

 

 

 

굿닥터

 

요즘은 내가 이일을 선택한게 아주 잘했다는 생각이들어요

 

마음아픈사람들 이야기도 들어주고

 

그들과 함께 새로운 꿈을 찾아주고 그게 훨씬더 의미있다는 생각도 들구요

 

여러분 어떠세요 공감하세요? 그래도 가끔은 제가 가수가 됐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해보곤 한답니다.

 

 

여러분 매일매일매일 사는게 재밌나요

모든게 맘대로 되나요

 

천만에 그럴리 없죠

하루에 열두번도 더

미쳐버릴것만 같은 일들이 생기죠

그럴땐 이리오세요

내가 다 고쳐줄게요 난 굿닥터

 

증상을 얘기해봐 솔직하게 털어놔

정확하게 진단을 해줄테니

부끄러워 하지마 모두 고쳐줄테니

 

나는 굿닥터

새하얀 병실엔 소독약 냄새가

나에겐 저들과 함께 사는게 행복이지요

이만한 직업도 없죠

 

앙상블

 

우리랑 놀아줘요 선생님 약을 줘요 선생님(네~)

퇴원하기 싫어요(퇴원하세요~) 여기서 살래

우리를 버리시면 안돼요(안그래요~)

얘길 들어 주세요 당신밖에 없어요 선생님(고마워요~)

 

쓰바 따라바바 빠라빠빠 빠라바라 빠담빠

쓰빠 따라빠바 띠리라리 따라 빠빠 워~

 

증상을 얘기해봐 솔직하게 털어놔

정확하게 진단을 해줄테니

 

부끄러워 하지마 모두 고쳐줄테니

나는 굿닥터

 

머리가 이상하면 나에게로 와

난 굿닥터 오 난 좋은 의사야

오 난 굿닥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