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문화 관련

뮤지컬[투란도트] - "부를 수 없는 나의 이름" 가사 받아쓰기

by 리를조교 2021. 5. 16.
반응형

이미지 영상 출처 : www.youtube.com/watch?v=pDVrvEmlYFg  

 

(칼라프)

 

잠들 수 없을, 두려움에 잠 못들

그대 생각이 나를 아프게만 하는데

 

별들이 모두 햇살 속에 잠들 땐

불러주게 될까요 그대 나의 이름을

 

두려워 아파할 그대 생각할수록

차라리 내 이름 그대에게 알려주고파

불러도 불러도 오지 않는 그대

아껴둔 눈물이 자꾸 눈앞을 가려

 

내게로 내게로 올순 없는 건지

울어도 울어도 그댈 안을 수 없네요

두려워 아파할 그대 생각할수록

차라리 내 이름 그대에게 알려주고파

불러도 불러도 오지 않는 그대

아껴둔 눈물이 자꾸 눈앞을 가려

 

내게로 내게로 올순 없는 건지

울어도 울어도 그댈 안을 수 없네요

새벽이슬에 내 눈물을 섞어 슬픈 나를 감추려 해요
아침햇살에 내 얼어버린 맘 녹여내고 웃으려 해요

(코러스)

 

불러도 불러도 오지 않는 그대

아껴둔 눈물이 자꾸 눈앞을 가려

 

내게로 내게로 올 순 없는 건지

울어도 울어도 그댈 안을 수 없네요

 

불러도 불러도 오지 않는 그대

 

(칼라프)

 

아파도 아파도 그댈 놓을 수는 없어 워~

 

(코러스)

 

내게로 내게로 올 순 없는 건지

(칼라프)

 

그대여 날 봐요 여기 내 맘의 진심을
그대만 향한 내 사랑

반응형

댓글